제 사주는 화가 흉신이라 하던데 1.정말 흉신이 맞는건가요? 저는 요즘 살면서

제 사주는 화가 흉신이라 하던데

1.정말 흉신이 맞는건가요? 저는 요즘 살면서 이렇게 열심히 열정잇게 살아 본 게 언젠가 싶을 정도라개인적으로 오히려 도움이 되는 거 같아서요 2.근데 확실히 돈은 이전보다 더 쪼들리는 거 같은데 뭔가 앞으로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루트를 만드는 느낌은 드는데 올해는 재물을 아예 쥘 수 없는걸까요?3.올해 이건 꼭 해야 한다 몇 개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( _ _ )

안녕하세요

신사일주입니다.

작성자님 사주를 풀이해보니

'화'는

억부 관점에서도 조후 관점에서도

흉신(기신) 이 아닙니다.

조후 관점에서는 제일 필요한 용신 이고

억부 관점에서도 용신(목)을 돕는 희신 입니다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