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사주는 화가 흉신이라 하던데
1.정말 흉신이 맞는건가요? 저는 요즘 살면서 이렇게 열심히 열정잇게 살아 본 게 언젠가 싶을 정도라개인적으로 오히려 도움이 되는 거 같아서요 2.근데 확실히 돈은 이전보다 더 쪼들리는 거 같은데 뭔가 앞으로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루트를 만드는 느낌은 드는데 올해는 재물을 아예 쥘 수 없는걸까요?3.올해 이건 꼭 해야 한다 몇 개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( _ _ )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1.정말 흉신이 맞는건가요? 저는 요즘 살면서 이렇게 열심히 열정잇게 살아 본 게 언젠가 싶을 정도라개인적으로 오히려 도움이 되는 거 같아서요 2.근데 확실히 돈은 이전보다 더 쪼들리는 거 같은데 뭔가 앞으로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루트를 만드는 느낌은 드는데 올해는 재물을 아예 쥘 수 없는걸까요?3.올해 이건 꼭 해야 한다 몇 개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( _ _ )
안녕하세요
신사일주입니다.
작성자님 사주를 풀이해보니
'화'는
억부 관점에서도 조후 관점에서도
흉신(기신) 이 아닙니다.
조후 관점에서는 제일 필요한 용신 이고
억부 관점에서도 용신(목)을 돕는 희신 입니다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